저는 수박 8kg 짜리를 제 값을 주고 샀는데.
오늘 배송 조회를 해보니
수박 6kg짜리 상품이 배송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페이지를 다시 조회해 보니 8kg짜리는 품절되었다고 하는데 혹시 8킬로짜리 값을 받으시고 6킬로짜리를 보내시는 건지
혹은 8kg로 주문한 사람들에게 8kg로 보내주시는 건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두번 주문하고 요번이 세번째 주문입니다)각각 서민지 양수정 이름으로 된 아이디로 주문햇어요^^ 좋은 고기 보내주셔서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다음주 18일 토요일에는 저희 가족이 캠핑을 가는데 그전전날 16일 목요일에 받을 수 있도록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은 기존에 구매해놓은 음식들로ㅜ집 냉장고가 가득차서 에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