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상품의 회수확인(확정)후 카드사의 매출취소 처리까지4~5일 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단, 회수는 되었는데 오랜 기간 결제취소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회수 확인이 되지않은 경우이니 반품영수증(운송장번호)를 확인 후 고객센터(080-222-3346)로 연락 하여 주십시오.
제품 수령 즉시 하자 유무를 확인하고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실물 보관해주시고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식품의 경우 반품 시 상품의 훼손 및 가치상실로 재판매가 불가능합니다. ※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반품의 신청이 불가능하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단순변심 및 주관적인 견해(맛이 없다, 입맛에 맞지않다 등) 2. 특히,...
[배송안내] 주문 후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1
청원생명쇼핑몰 "마이페이지" 메뉴 클릭 후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 발송후 에만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배송안내]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배송할 수 있나요?
번호: 0
한번 주문으로 여러곳으로 상품을 배송하고자 할 경우 주문서 작성시 요구사항에 자세한 내용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직접 고객센터(080-222-3346)로 문의 하시여 주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