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취소/반품/AS]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어떻게 된 건가요?

    번호: 4

    반품 상품의 회수확인(확정)후 카드사의 매출취소 처리까지4~5일 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단, 회수는 되었는데 오랜 기간 결제취소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회수 확인이 되지않은 경우이니 반품영수증(운송장번호)를 확인 후 고객센터(080-222-3346)로 연락 하여 주십시오.
  • [취소/반품/AS]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번호: 3

    반품한 상품이 회수되어 확인(확정)되면 결제 취소가 접수되고 고객님에게 환불처리 됩니다. 현금결제 : 반품 회수 확정 후 2~3일내(휴일제외)로 요청계좌로 환불 됩니다. 카드결제 : 반품 회수 확정 후 카드사 매출취소까지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 [취소/반품/AS] 주문 취소/반품/교환/AS는 어디에서 신청하나요?

    번호: 2

    제품 수령 즉시 하자 유무를 확인하고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실물 보관해주시고 빠른 시간 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식품의 경우 반품 시 상품의 훼손 및 가치상실로 재판매가 불가능합니다.

    ※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반품의 신청이 불가능하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1. 단순변심 및 주관적인 견해(맛이 없다, 입맛에 맞지않다 등)

    2. 특히, 연락두절, 주소불문명, 잘못된 개인정보 표기 등으로 인한 배송지연 및 미수취

    3. 판매자와 협의 되지 않은 상태에서 임의로 반송한경우

    4.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6. 기타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문제 발생 시

  • [배송안내] 주문 후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1

    청원생명쇼핑몰 "마이페이지" 메뉴 클릭 후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 발송후 에만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 [배송안내]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배송할 수 있나요?

    번호: 0

    한번 주문으로 여러곳으로 상품을 배송하고자 할 경우 주문서 작성시 요구사항에 자세한 내용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직접 고객센터(080-222-3346)로 문의 하시여 주문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